2009년 7월 19일 일요일

노가리송

노가리송... 김신영]

나는 노가리 노가리 강추

나는 노가리 노가리 강추

과일 안주는 싫어

나는 육포도 싫어

only 노가리 노가리 노가리 노가리

난 먹고픈데 왜 다른걸 시키려고 하니 자꾸

내말은 듣지 않고

왜 이렇게 먹어보지도 않고

싫다고 하니 어떻게 그러니

오돌뼈 시킨단 그 말

알탕을 먹자는 그 말

이제는 그만해

넌 노가리 알잖아

왜 원하지 않는 메뉴를 시켜


나는 노가리 노가리 강추

나는 노가리 노가리 강추
난 닭발은 싫어 난 꼼장어 싫어

나는 노가리 노가리 노가리 노가리

노가리 노가리 강추

나는 노가리 노가리 강추

난 우동도 싫어

난 골뱅이싫어

only 노가리 노가리 노가리 노가리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